크립토퀀트 멤버십 사전가입

40%폭락장 징후,
3일 전에 미리 알 수 있었다면?

코로나19 여파로 시장에 큰 충격을 안긴 3.12 폭락을 예측했던 블록체인 데이터 기업 크립토퀀트가 오는 9월부터 유료 데이터 구독 서비스 'CryptoQuant Live'를 시작합니다.

멤버십 시작하기

크립토퀀트는 2018년 9월 설립된 블록체인 데이터 업체입니다. 온라인 상에 흩어져있는 블록체인 데이터들을 모으고, 그 안에서 의미있는 정보를 뽑아내어, 높은 부가가치를 가진 암호화폐 투자 상품으로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암호화페틀은 주식처럼 이렇다 할 내재가치를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경우 가격은 암호화페 거래소에서 수요와 공급의 논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파는 사람이 많으면 가격이 내려가고, 사는 사람이 많으면 가격이 올라갑니다.

주식시장에서는 돈의 흐름이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 투자자가 이런 정보를 알기 어렵습니다. 반면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자산 이동과 관련된 정보들이 블록체인 위에 반드시 기록되기 때문에, 지금 흐름을 들여다보는 게 가능합니다. 크립토퀀트는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18개 거래소의 암호화페 지갑들을 포착하고 그 자금 흐름을 분석하는 방법으로 폭락이나 폭등의 징후를 미리 포착합니다. 그리고 이 데이터를 CryptoQuant Live를 통해 투자자에게 제공합니다.

지금 코인데스크코리아를 통해 가입하시면 CryptoQuant Live가 유료전환되는 시점부터 한 달을 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Q Insights

  • #크립토퀀트 고래들의 힘겨루기…한눈 팔면 또 10% 폭락에 빠진다 지난주에 이어 암호화폐 '고래'들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던 한주였다. 크립토퀀트는 지난주 기고에서 비트코인 고래와 스테이블 고래의 전쟁이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고, (이번 역시) 적... 크립토퀀트 | 2020-08-08
  • 더보기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