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원 빗썸 대표. 이미지=빗썸 제공

 

정론직필(正論直筆)로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앞장선 코인데스크코리아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는 암호화폐가 네덜란드 튤립으로 비견되던 정보의 난류(亂流) 속에서도 창간 이래 블록체인과 암호화폐가 열어갈 가능성을 창달하는 언론 본연의 역할과 사명을 다해왔습니다.

이러한 코인데스크코리아의 올바른 ‘시대적 담론’은 관련산업에 대한 사회적 편견 해소와 기술적 가치를 더욱 높이는데 큰 기여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국내 대표 전문매체로써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로 신뢰받고 사랑받는 언론으로 꾸준히 성장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빗썸도 시장 건전화와 투명성 강화에 앞장서고,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종합 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빗썸 로고. 이미지=빗썸 제공

 

빗썸은 높은 인지도와 고객 충성도(Loyalty)를 자랑하는 국내 대표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암호화폐, 블록체인, 핀테크에 대한 관심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일 거래금액이 최대 6조5000억원을 돌파했고, 월 기준으로는 최대 113조원을 넘어섰습니다. 빗썸은 풍부한 유동성, 안전한 거래, 투명한 운영 등의 경쟁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