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트리트가 D.VIP 시즌 3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출처=디스트리트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디스트리트(공동대표 장종회·정병훈)는 블록체인 투자 스터디 네트워킹 모임 'D.VIP' 시즌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D.VIP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VC(벤처캐피탈),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등과 같은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블록체인에 관한 지식정보를 공유하고 학습하는 프로그램이다.

디스트리트는 D.VIP 모임에 대해 "전 세계 경제 흐름과 블록체인에 대한 배경지식 및 기본기를 다질 수 있으며, 암호화폐 투자를 막 시작한 초보 투자자와 주먹구구식 투자로 손해를 입고 있는 기존 투자자는 물론, 블록체인 산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라면 모두가 수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진행된 D.VIP 시즌 1기와 2기에는 총 200여 명의 참가자와 코스모체인, 베잔트, TTC, 콘텐츠 프로토콜 등 12개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참여한 바 있다.

D.VIP 시즌 3기는 다음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실습강의형 4주 완성 프로그램 및 네트워킹형 4개월 완성 과정 프로그램으로 나눠 운영된다. 또 시즌이 종료되는 마지막 달에 참가자를 비롯해 블록체인 프로젝트, VC, 인플루언서 등 해당 시즌에 참여하는 모든 구성원이 한 자리에 모이는 'D.VIP 컨퍼런스'가 개최될 계획이다.

실습강의형 4주 완성 프로그램은 암호화폐 투자의 기초를 짚어주는 '투자 입문반',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 자신만의 이더리움 기반 코인을 발행하는 '코인 발행반', 전문가로부터 차트 및 코인 분석을 배우는 '투자 중급반' 과정으로 구성됐다. 네트워킹형 4개월 완성 과정 프로그램에는 암호화폐에 1억 이상 투자한 이들을 위한 특별 과정인 '투자 전문반', 블록체인 관련 커뮤니티 운영 및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교육하는 '인플루언서·CM반', 블록체인 업계 취업 희망자를 위한 '업계 취직반' 과정 등이 진행된다.

정병훈 디스트리트 서비스부문 대표는 "기존 화폐의 가치 하락 리스크는 높아지면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기대감이 전 세계적으로 치솟고 있다"며 “많은 분들께서 D.VIP를 통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새로운 기회를 찾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디스트리트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