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슬란트, 신한금융, 위메이드트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환 기자
김동환 기자 2020년 3월9일 16:34

짧은뉴스 ‘오늘’을 통해 국내외 업계 이모저모를 전달해드립니다. 보도자료는 코인데스크코리아 모든 기자들이 받아볼 수 있는 contact@coindeskkorea.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는 ‘신뢰 그 이상의 가치’를 지향합니다.

헥슬란트, 신한퓨처스랩 6기 선정

블록체인 기술 연구소 헥슬란트가 신한금융그룹의 ‘신한퓨처스랩’ 6기 육성 기업에 선정됐다. 신한퓨처스랩은 신한은행/카드/금융투자/생명 등 신한금융그룹사가 국내 우수 스타트업의 육성과 투자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헥슬란트는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다양한 금융 사업과 관련한 협업을 진행할 에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헥슬란트는 블록체인 키 관리 솔루션 개발을 위해 신한은행에 ‘헥슬란트 노드 솔루션’을 제공한 바 있다. 헥슬란트 노드는 블록체인 인프라 구축을 돕기 위한 클라우드API 플랫폼으로, 현재 30개 이상의 기업이 이를 사용하고 있다. 

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게임 2종 추가 공개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 계열회사 위메이드트리(각자대표 김석환, 오호은)가 신규 모바일 게임 2종을 9일 추가 공개했다. 위메이드트리는 ‘버드토네이도 for WEMIX’와 ‘아쿠아리움 for WEMIX’를 각각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 자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위믹스(WEMIX)를 통해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위메이드트리는 이번 신작 2종을 추가해, 자체 IP(지식재산권) 게임을 총 10종으로 확대했으며, 우수한 개발력을 갖춘 국내 중소 개발사들의 게임 또한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적극 서비스하겠다고 밝혔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으로 보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