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KR, 웁살라시큐리티, 코인플러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환 기자
김동환 기자 2020년 5월7일 17:46

짧은뉴스 ‘오늘’을 통해 국내외 업계 이모저모를 전달해드립니다. 보도자료는 코인데스크코리아 모든 기자들이 받아볼 수 있는 contact@coindeskkorea.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는 ‘신뢰 그 이상의 가치’를 지향합니다.

바이낸스KR, 웁살라시큐리티 '마이아이디 얼라이언스' 합류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KR과 블록체인 사이버 보안 기업 웁살라 시큐리티는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분산 ID(DID) 협력체
'마이아이디 얼라이언스 (MyID Alliance)' 성장 파트너(Growth Partner)에 합류했다고 7일 밝혔다.

마이아이디 얼라이언스는 블록체인 기술 기업 아이콘루프가 만든 디지털 신원 증명 플랫폼 '마이아이디(MyID)'를 중심으로,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ID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협력체다. 삼성전자와 포스코, 빗썸, KB생명, 야놀자 등 62개 파트너가 현재 참여하고 있다.

 

코인플러그-갤럭시아컴즈, '마이키핀 얼라이언스'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기술 기업 코인플러그는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이하 갤럭시아컴즈)와 마이키핀 얼라이언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마이키핀 얼라이언스는 DID 기반의 전자서명 및 비대면 본인인증 서비스 '마이키핀'과 코인플러그가 자체 개발한 메타디움 블록체인 플랫폼을 이용한 블록체인 기술 협의체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갤럭시아컴즈는 자사의 가상자산 리워드 서비스 '좁쌀'의 스테이블 코인 '톨(XTL)'을 메타디움 기반으로 발행할 계획이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