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빗코 #지급보유율 #클레이튼 #오지스
5월29일 짧은뉴스'오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인선 기자
정인선 기자 2020년 5월29일 16:51

짧은뉴스 ‘오늘’을 통해 국내외 업계 이모저모를 전달해드립니다. 보도자료는 코인데스크코리아 모든 기자들이 받아볼 수 있는 contact@coindeskkorea.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는 ‘신뢰 그 이상의 가치’를 지향합니다.

한빗코 거래소 가상자산 지급보유율 100% 넘는다

암호화폐 거래소 한빗코가 27일 2020년도 2분기 가상자산 실사보고서를 공개하고, 현재 고객 예치금보다 더 많은 가상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실사는 회계법인 창천이 맡았으며 2020년 5월 25일 오후 5시 30분 기준으로 한빗코가 보유한 79종의 코인에 대해 이뤄졌다.

클레이튼 개발 파트너로 오지스 참여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는 클레이튼(Klaytn)의 개발 환경 강화를 위해 협력하는 '데브툴(DevTools·Developer Tools) 파트너'로 오지스(Ozys)가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클레이튼은 그라운드X가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생태계 확장을 위해 서비스 파트너십, 비앱(BApp·Blockchain Application) 파트너십, 에코시스템 파트너십 등을 운영하고 있다. 오지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모니터링을 위한 '클레이튼스코프(Klaytnscope)' △웹브라우저에서 블록체인 개발 코드를 편집할 수 있는 '클레이튼 IDE(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 △블록체인 기반 프로토콜과 모듈을 개발할 계획이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으로 보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