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람다256 제공
출처=람다256 제공

'람다(Lambda)256'(대표 박재현)이 '2021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를 온라인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는 2월 4일과 5일 양일간 '2021년 블록체인 전망'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행사는 박광세 람다256 이사의 '루니버스가 바라보는 2021년 블록체인 산업 전망'에 대한 키노트 발표로 시작된다. 이후 파트너 업체들이 기부, 의료, 연구, 콘텐츠 IP, 주주명부, 보상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의 블록체인 활용 사례를 발표한다.

이번 온라인 행사에서는 루니버스 트레이스(블록체인 데이터 저장 및 이력 추적 서비스)에 대한 간단한 시연도 이어진다. 이를 통해 10분만에 블록체인에 원하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저장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한다.

2021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는 루니버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람다256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해 매번 새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루니버스 파트너사들과 흥미로운 사례들을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함지현 "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아라"라는 명언을 알면서도 늘 반대로 하는 개미 투자자이자 단타의 짜릿함에 취해 장투의 묵직함을 잊곤 하는 코린이입니다. 저와 같은 사람들이 현명한 투자를 할 수 있게끔 시장 이슈를 보다 빠르고 알차게 전달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투자의 대부분은 BTC(비트코인)와 ETH(이더리움)입니다. 현재 이더리움 확장성 개선 프로젝트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SOL(솔라나), ROSE(오아시스 네트워크), AVAX(아발란체), RUNE(토르체인) 등에 고등학생 한 달 용돈 수준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