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빗썸 제공
출처=빗썸 제공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소프트웨어(SW)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빗썸 테크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빗썸 테크 아카데미는 웹 프론트엔드ㆍ서버 백엔드 개발 경력 4년 이하 개발자와 신입 지원자를 대상으로 한 소프트웨어 교육이다. 교육과정에는 빗썸 개발 부문에서 주관하는 프로젝트가 포함돼 있어 실무형 개발 인력을 육성하는데 초점을 뒀다고 빗썸은 밝혔다..

커리큘럼은 실무 맞춤형 ‘웹 프론트엔드’와 ‘서버 백엔드’ 2개의 과정을 중점으로 진행된다. 선발인원은 각 과정 당 20~30명으로 총 50명 내외이며, 참가신청은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교육은 8월 16일부터 약 7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비는 전액 빗썸에서 지원한다.

현재 재직 중인 경력직 지원자도 자유롭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평일 저녁과 주말에 나눠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온라인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동영상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과정은 소프트웨어 교육기관인 비트캠프가 맡았다.

빗썸 테크 아카데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교육 수료생에게는 별도의 채용 프로세스를 거쳐 빗썸 정규직 입사를 제안할 예정이며, 채용 확정 시 이번 해 12월 중 입사가 가능할 전망이다.

키워드

#빗썸
함지현 "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아라"라는 명언을 알면서도 늘 반대로 하는 개미 투자자이자 단타의 짜릿함에 취해 장투의 묵직함을 잊곤 하는 코린이입니다. 저와 같은 사람들이 현명한 투자를 할 수 있게끔 시장 이슈를 보다 빠르고 알차게 전달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투자의 대부분은 BTC(비트코인)와 ETH(이더리움)입니다. 현재 이더리움 확장성 개선 프로젝트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SOL(솔라나), ROSE(오아시스 네트워크), AVAX(아발란체), RUNE(토르체인) 등에 고등학생 한 달 용돈 수준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