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LG CNS 제공
출처=LG CNS 제공

LG CNS가 메타버스를 활용한 고객 접점 공간 'LG CNS 타운(이하 메타버스 타운)'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LG CNS는 이번 메타버스 타운을 ▲쇼룸 ▲세미나 룸 ▲라운지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방문객은 쇼룸에서 영상을 통해 사업별 디지털 전환(DX) 사례를 살펴볼 수 있다. 콘퍼런스 홀 형태로 구현된 세미나 룸에서 방문객이 아바타로 의자에 착석하고, 화상 미팅을 통해 발표자와 소통할 수 있다.

라운지는 네트워킹과 이벤트를 위한 공간으로, 방문객은 사업별 LG CNS 전문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DX 퀴즈 공간, 북카페 등도 방문할 수 있다.

LG CNS는 이달 26일 메타버스 타운에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AM) 웨비나'를 실시할 계획이다. LG CNS는 'AM 웨비나'에서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 민첩성을 확보하는 방안을 제시하고, 외부 전문기관의 최신 국내 AM 시장 분석 결과도 발표할 예정이다.

김홍근 LG CNS 전무는 "메타버스는 코로나 이후 미래 디지털 시대의 게임체인저가 될 것"이라며 "손에 잡히는 DX를 체험하도록 메타버스를 활용한 마케팅을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함지현 "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아라"라는 명언을 알면서도 늘 반대로 하는 개미 투자자이자 단타의 짜릿함에 취해 장투의 묵직함을 잊곤 하는 코린이입니다. 저와 같은 사람들이 현명한 투자를 할 수 있게끔 시장 이슈를 보다 빠르고 알차게 전달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투자의 대부분은 BTC(비트코인)와 ETH(이더리움)입니다. 현재 이더리움 확장성 개선 프로젝트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SOL(솔라나), ROSE(오아시스 네트워크), AVAX(아발란체), RUNE(토르체인) 등에 고등학생 한 달 용돈 수준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