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Andre Francois/Unsplash
출처=Andre Francois/Unsplash

국내·외 암호화폐 업계 관계자들은 소통의 창구로 주로 트위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코인데스크 프리미엄에서는 업계 인사들의 흥미로운 트윗을 평일 오전마다 보내드립니다.

1.미국 상원의원 팻 투미(Pat Toomey): 오늘 우리가 투표한 인프라 법안은 너무 비싸고 광범위하며 비용이 많이 듭니다. 저는 이것을 지지할 수 없었습니다. 

기자 코멘트: 결국 블록 검증인, 소프트웨어 개발자 등도 브로커에 포함되는 기존 제안이 통과됐어요. 업계에서는 참혹한 결과가 나왔다는 반응이에요. 반면 팻 투미 상원의원의 트윗에 달린 비암호화폐 이용자의 답글을 보면, 더 많은 재정 확보를 위해 기존 제안의 통과가 당연하다는 주장도 있어요.

 

 

2.암호화폐 애널리스트 트레이더XO(TraderXO): 제가 생각하고 있는 비트코인 상승 시나리오가 2개 있습니다. 아래 차트를 참고해주십시오.(첫 번째 시나리오는 바로 5만5919달러까지 상승, 두 번째 시나리오는 차트 하단 파란 선까지 조정을 받고 5만5919달러까지 상승)

 

가격 범위 내에서 HTF를 활용해서 수익을 보세요. 매도 포지션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저는 현재 상황에서 매도 포지션에 관심이 없습니다. 헤지(위험회피) 수단으로 매도 포지션을 활용하면 몰라도요.

HTF란? High Frequency Trading의 약자로 고빈도매매를 의미해요. 정해진 가격 범위 내에서 컴퓨터를 이용해 짧은 시간 안에 주문을 수없이 반복하는 단타 매매를 뜻해요.

 

다음 내용은 '코인데스크 프리미엄'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