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코인-메가박스 포인트 전환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지현
함지현 2021년 9월16일 12:07
출처=밀크파트너스 제공
출처=밀크파트너스 제공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밀크 코인을 메가박스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밀크파트너스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하는 업체다.

밀크 이용자들은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자신이 보유한 밀크 코인이나 제휴사 포인트인 야놀자의 '야놀자 코인' 또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의 '썸머니'로 메가박스 포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밀크파트너스는 메가박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밀크 코인(MLK) 2개와 최대 5000 메가박스 포인트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밀크 앱에서 메가박스 회원 계정 최초 연동한 이용자는 밀크 코인 2개와 메가박스 1000 포인트를, 메가박스 신규 가입 시 2000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을 완료하면 추가로 메가박스 2000 포인트도 얻게 된다. 

또한, 스페셜 짜잔마트 코너에서는 메가박스 관람권 패키지를 특가 판매한다. 계정 연동을 마친 메가박스 회원은 밀크 앱에서 ▲1인 또는 2인 영화 관람권 ▲더 부티크 스위트 영화 관람권 ▲팝콘과 탄산음료 패키지 관람권 등을 최대 53%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극장인 메가박스와 함께 고객들이 더욱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 준걸 2021-09-22 15:20:33
밀크가 확실히 국내 큰 기업들과 제휴를 맺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