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밀크파트너스 제공
출처=밀크파트너스 제공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밀크 코인을 메가박스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밀크파트너스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하는 업체다.

밀크 이용자들은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자신이 보유한 밀크 코인이나 제휴사 포인트인 야놀자의 '야놀자 코인' 또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의 '썸머니'로 메가박스 포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밀크파트너스는 메가박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밀크 코인(MLK) 2개와 최대 5000 메가박스 포인트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밀크 앱에서 메가박스 회원 계정 최초 연동한 이용자는 밀크 코인 2개와 메가박스 1000 포인트를, 메가박스 신규 가입 시 2000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을 완료하면 추가로 메가박스 2000 포인트도 얻게 된다. 

또한, 스페셜 짜잔마트 코너에서는 메가박스 관람권 패키지를 특가 판매한다. 계정 연동을 마친 메가박스 회원은 밀크 앱에서 ▲1인 또는 2인 영화 관람권 ▲더 부티크 스위트 영화 관람권 ▲팝콘과 탄산음료 패키지 관람권 등을 최대 53%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극장인 메가박스와 함께 고객들이 더욱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함지현 "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아라"라는 명언을 알면서도 늘 반대로 하는 개미 투자자이자 단타의 짜릿함에 취해 장투의 묵직함을 잊곤 하는 코린이입니다. 저와 같은 사람들이 현명한 투자를 할 수 있게끔 시장 이슈를 보다 빠르고 알차게 전달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투자의 대부분은 BTC(비트코인)와 ETH(이더리움)입니다. 현재 이더리움 확장성 개선 프로젝트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SOL(솔라나), ROSE(오아시스 네트워크), AVAX(아발란체), RUNE(토르체인) 등에 고등학생 한 달 용돈 수준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