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디스프레드
출처=디스프레드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와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 디스프레드가 코리아 NFT 로드쇼 2021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전 제작된 온라인 영상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나오는 방식으로 치뤄진다. 영상은 해시드디스프레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5일을 시작으로 매주 공개된다. 

대체불가능토큰(NFT)은 복제가 불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어 게임, 예술,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되고 있다. 

코리아 NFT 로드쇼 2021에서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NFT가 어떻게 활용되고 기존 산업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지에 대해 논의한다. 

이번 행사에는 오픈시의 하미시 반즈 그로스 헤드, 대퍼랩스의 베니 지앙 프로덕트 그로스, YGG의 가비 디존 공동창업자, 엑시 인피니티의 제프리 저린 공동창업자, 엔진의 비텍 라돔스키 최고기술책임자(CTO), 논펀지블닷컴의 고티에 주핑어 최고운영책임자(COO), NFT뱅크의 김민수 대표 등이 연사로 참여한다. 

토론 세션도 준비돼 있다. 논펀지블닷컴, NFT파이, NFT뱅크는 'NFT의 가치 평가와 활용성'을 주제로 토론한다. 

엑시 인피니티와 YGG는 '게임을 통한 수익'을 주제로 토론을 펼친다. 또한 더 샌드박스, 플라네타리움, 노드게임즈는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와 가능성'을 주제로 토론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행사 정보는 코리아 NFT 로드쇼 2021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