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라온시큐어 제공
출처=라온시큐어 제공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가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 동안 메타버스를 활용한 정보보호 세미나 '라온시큐업2021'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온시큐업2021은 디지털 전환 시대에 기업들이 메타버스, 블록체인, 비대면 인증과 같은 혁신 기술로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온시큐어와 자회사 라온화이트햇, 라온에스엔씨를 비롯한 국내외 다양한 IT기업 관계자가 연사로 참여해 보안∙인증 관련 시장 동향과 기술·산업 트렌드를 발표한다.

라온시큐어 미국 법인 디지털 트러스트 네트웍스(Digital Trust Networks)의 최고경영자(CEO) 라메시 케사누팔리(Ramesh Kesanupalli), 이정화 LG CNS 블록체인사업추진단 단장, 김재민 인텔코리아 상무 등도 연단에 선다.  

특히 이번 행사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구축된 라온 패밀리사의 공간인 '라온스퀘어'에서 열린다.

라온스퀘어는 세미나룸 외에도 참여자 간 네트워킹과 퀴즈,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온라인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상담 부스, 라온시큐어와 자회사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는 쇼룸 공간 등으로 구성된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온시큐업2021' 행사를 통해 메타버스 실습 교육 서비스, 분산ID(DID) 기반 디지털 신분증, 원격근무 솔루션 등 다양한 영역에 적용된 차세대 보안∙인증 기술들을 선보이며, 새로운 디지털 전환 시대에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혜안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함지현 "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아라"라는 명언을 알면서도 늘 반대로 하는 개미 투자자이자 단타의 짜릿함에 취해 장투의 묵직함을 잊곤 하는 코린이입니다. 저와 같은 사람들이 현명한 투자를 할 수 있게끔 시장 이슈를 보다 빠르고 알차게 전달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투자의 대부분은 BTC(비트코인)와 ETH(이더리움)입니다. 현재 이더리움 확장성 개선 프로젝트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SOL(솔라나), ROSE(오아시스 네트워크), AVAX(아발란체), RUNE(토르체인) 등에 고등학생 한 달 용돈 수준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