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윗시황] "비트코인, 저항선 돌파 실패...6만700달러 넘어야 쭉 오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혁
박상혁 2021년 12월2일 11:00

1.전 실크로드 운영자 로스 울브리히트: (한국 시간으로 1일 기준) 저의 대체불가능토큰(NFT) 경매가 2일 후에 시작됩니다.

기자 코멘트: 다크 웹 기반 암시장 사이트로 알려진 실크로드의 전 운영자 로스 울브리히트는 2015년 종신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에요.

울브리히트의 트위터는 그의 석방을 지지하는 후원자에 의해 운영되고 있어요. 울브리히트의 석방을 추진하는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의 NFT 경매는 NFT 거래 플랫폼 슈퍼레어에서 2일부터 8일(현지시간)까지 진행됩니다.

 

2.미국 블록체인협회: 뉴욕증권거래소 아카는 (지난 10월) 그레이스케일의 BTC 트러스트(GBTC)를 현물 기반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ETF)로 전환할 것을 요청하는 문서를 제출했습니다. 우리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이 문서를 승인할 것을 강력하게 촉구하는 서한을 어제(한국 시간으로 1일 기준) 제출했습니다.

기자 코멘트: 뉴욕증권거래소 아카는 한국 시간으로 지난 10월19일 위 트윗에 거론된 문서를 제출했습니다. SEC는 최장 75일 간 문서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75일이 지날 때까지 문서 승인 여부를 결정짓지 않으면 ETF가 자동으로 승인됩니다.

 

다음 내용은 '코인데스크 프리미엄'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