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네이버페이로 NFT 결제하는 서비스 만든다

네이버가 라인 넥스트와 협업해 네이버페이로 대체불가능토큰(NFT)을 결제하는 서비스를 만든다.

네이버는 "네이버페이를 통한 NFT 결제 환경을 '도시(DOSI)' 플랫폼에 연내 구축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새 정부 '가상자산 정책 밑그림’ 왕윤종 교수에 맡겼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새 정부 '가상자산 정책의 밑그림'을 왕윤종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에게 맡겼다.

김은혜 당선인 대변인은 17일 오전 기자간담회에서 "윤석열 당선인이 경제2분과 인수위원으로 이창양 카이스트 경영공학부 교수, 왕윤종 교수, 유웅환 전 SK 혁신그룹장, 고산 타이드인스티튜트 대표(창업과학자)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업비트, 셀로(CELO) 원화마켓 상장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CELO(셀로)를 상장한다.

업비트는 17일 웹사이트를 통해 오후 4시부터 원화 마켓에서 CELO 거래를 지원한다고 공지했다.

 

삼각수렴 패턴으로 비트코인 매매하기

삼각수렴은 상품 가격이나 그와 관련된 지표들의 흐름이 수렴했을 때 나오는 가장 흔한 패턴이다.

삼각수렴은 대칭 삼각형 패턴(Symmetric Triangle), 상승 삼각형 패턴(Ascending Triangle), 하락 삼각형 패턴(Descending Triangle)로 크게 3가지다.

삼각수렴 패턴을 통한 진입 타이밍과 거래 방법을 소개하겠다.

 

[인터뷰] "다음 '크립토 기안84'는 누가 될까?"

어떤 사람들이 어떤 이유로 어떤 대체불가능토큰(NFT)를 사고 있는지 홍승진 엔젤리그 공동 창업자를 직접 만나 들어봤다. 

홍 공동 창업자는 지난달 말 코인데스크 코리아와 만나 "숨어 있는 '크립토 기안84'를 찾고 싶다"고 말했다.

 

키워드

#저녁브리핑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