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브리핑] 스테픈, 국내 다운로드 금지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은지
조은지 2022년 4월21일 18:30

'운동하며 돈 버는' 스테픈, 국내 다운로드 금지되나

무브 투 언(Move to Earn, M2E) 애플리케이션 스테픈(STEPN)이 게임물관리위원회에 게임으로 등록돼 있다. 따라서 국내 다운로드 가능 여부에 대한 심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단독] NFT뱅크, 150억원 시리즈A 투자 유치

대체불가능토큰(NFT) 자산 관리 서비스 'NFT뱅크'를 운영하는 컨택스츠아이오(Contxts.io)가 해시드, 세쿼이아캐피털, 디지털커런시그룹(DCG) 등으로부터 시리즈A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1일 밝혔다.

 

고팍스, 원화마켓 28일부터 영업한다

가상자산 거래소 고팍스가 원화마켓 영업을 개시한다. 이에 따라 원화마켓을 제공하는 가상자산 거래소는 업비트·빗썸·코인원·코빗·고팍스 등 총 5곳이 됐다.

 

페이프로토콜, VASP 됐지만..."페이코인 결제하려면 추가 변경 신고 필요"

금융위원회 금융정보분석원(FIU)이 페이코인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날 자회사 페이프로토콜 에이지(PayProtocol AG)의 가상자산사업자(VASP) 신고를 수리했다.

 

"지난해 국가별 코인 수익, 미국 1위..한국은 9위"

지난해 국가별 가상자산 수익 순위에서 미국이 1위, 한국은 9위를 차지했다.


미국 해외자산통제국, 러시아 비트코인 채굴업체 제재한다

미국 재무부가 국제통화기금(IMF)의 경고가 나오자마자 러시아에 본사를 둔 비트코인 채굴업체를 즉각 제재하기로 했다.

 

비트코인, 4만1800달러 넘겨야 상승장 시작

12시간 봉 기준 BTC(비트코인)는 저점인 3만8500달러(약 4762만원) 구간에서 반등한 뒤 일일 종가 마감한 시점과 비교해 보면 연속적으로 마감 가격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