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는 보도자료이며, 코인데스크 코리아 기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출처=ZKSea 제공
출처=ZKSea 제공

레이어2 NFT 마켓플레이스 ZKSea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활약했던 콜롬비아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1,500개 NFT컬렉션을 출시했다. ZKSea는 레이어2 종합 플랫폼 ZKSpace에서 운영되는 NFT 마켓플레이스다.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콜롬비아 축구선수로 레알 마드리드를 포함한 세계적인 구단에서 활약한 바 있다. 그는 챔피언스리그 2회, 피파 클럽 월드컵 우승 2회를 수상 했고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득점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은퇴 후에도 5천만 팔로워를 보유하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출처=ZKSea 제공
출처=ZKSea 제공

ZKSea가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협업해 출시한 이번 NFT는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축구 커리어의 주요 하이라이트를 담은 컬렉션이다. 컬렉션은 4가지 등급으로 나눠져 있고 플래티넘 1개, 골드 10개, 실버 400개, 브론즈 1,089개로 총 1,500개의 NFT가 출시될 예정이다. 

ZKSpace 관계자는 "세계적인 축구 선수와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협업을 통해 다양한 NFT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NFT는 희귀도에 따라 하메스 로드리게스와의 영상 통화, 사인 유니폼 등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홀더들은 NFT를 ZKSpace에 스테이킹하여 토큰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고 추후 ZKSpace에서 발행되는 NFT에 대한 화이트리스트를 획득할 수 있다.

키워드

#보도자료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