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브리핑] 테라의 4.6조원 비자금은 어디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범수
박범수 2022년 6월28일 19:00

[단독] 권도형 ‘테라’ 4.6조원 규모 비자금 흐름 포착

일반적으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개발이나 운영을 맡는 재단은 자신들이 발행한 가상자산 규모나 용도를 공개한다. 초기 가상자산 분배 계획은 백서로 밝히고, 운영상 사용 내역은 틈틈이 공개한다. 권도형 테라폼랩스가 개발한 테라도 그럴까?

 

FIU, 35번째 VASP 승인...디지털 자산 수탁사 베이직리서치 신고 수리

금융위원회 금융정보분석원(FIU)이 35번째 가상자산사업자(VASP) 신고를 수리했다.

FIU의 VASP 신고 현황에 따르면, 디지털 자산 수탁 서비스 베이직 파이낸스를 운영하는 베이직리서치는 6월27일부로 35번째 VASP로 승인받았다.

 

체이널리시스 공동창립자 "불법 가상자산 지갑 활동 비율, 사상 최저 수준"

"불법 가상자산 지갑에서 발생한 총 거래 금액은 늘어났지만, 전체 거래량에서 불법 가상자산 지갑의 활동 비율은 사상 최저 수준을 기록했다."

조나단 레빈 체이널리시스 공동창립자 겸 최고보안책임자(CSO)는 28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링크 서울 2022' 미디어 브리핑에서 이같이 말했다.

 

라온화이트햇 "내년 1분기 국제 DID 표준 채택한 '옴니원 2.0' 출시"

라온화이트햇이 2023년 1분기 분산ID(DID) 통합인증 플랫폼 '옴니원'의 2.0 버전을 출시한다. 이를 통해 라온화이트햇은 해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크립토서울 비들 아시아 콘퍼런스, 3년 만에 돌아왔다

크립토서울이 여는 비들 아시아 위크가 3년 만에 돌아왔다.

크립토서울은 “비들 아시아 위크를 7월29부터 8월7일까지 열흘간 서울 소피텔 앰버서더 호텔을 비롯해 드림플러스, 마루180, 팁스타운 등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