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는 보도자료이며, 코인데스크 코리아 기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출처=미버스랩스 제공
출처=미버스랩스 제공

미투온 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가 자체 탈중앙화거래소인 미버스 덱스(DEX)에 이어 ‘NFT 마켓플레이스’를 29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NFT는 Non-Fungible Token의 약자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자산의 소유권을 증명하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뜻하며, 미버스 NFT 마켓플레이스는 앞으로 온보딩 될 엔터테인먼트 중심의 다양한 MApp(MEVerse DApp)의 NFT 거래를 지원하게 된다.

미버스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기업인 미투젠이 개발한 캐주얼 전략 배틀 게임인 ‘Pocket Battles: NFT War’를 미버스 메인넷에 최초 온보딩하며, 동시에 유저는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Pocket Battles: NFT War’의 총 5,000개 영웅(Hero) NFT를 거래할 수 있게 된다.

Pocket Battles: NFT War는 등급별 다양한 영웅과 용병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여 자신만의 강력한 부대를 만들어 전투를 벌이는 캐주얼 전략 배틀 게임으로, 총 12종의 영웅 NFT와 19종의 일반 영웅, 그리고 39종의 용병으로 조합이 가능하다. 유저는 일일퀘스트, 통합아레나를 통해 포켓토큰(Pocket Token)을 보상받을 수 있고, 영웅 NFT 보유자 대상 토너먼트인 포켓 챔피온십(Pocket Championship)을 통해 막대한 상금을 획득할 수도 있다.

오는 7월 초, 계획된 ‘영웅 NFT 민팅(Minting)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무작위로 영웅 캐릭터가 들어있는 미스터리 박스(Mystery Box)를 구매할 수 있고, ‘Pocket Battles: NFT War’ 정식 출시와 함께 진행할 리빌(Reveal) 이벤트를 통해 미스터리 박스를 직접 열어 본인의 영웅 NFT 종류 및 등급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미버스는 ‘Pocket Battles: NFT War’를 시작으로 ‘핸디픽(Handypick)’, ‘킹오브플래닛(King of Planets)’, ‘NFT 홀덤’, ‘캐쉬 앤 펫(Cash & Pet) 등의 다양한 NFT·P2E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메인넷에 온보딩함에 따라 미버스 덱스 및 NFT 마켓플레이스의 거래 활성화를 통해 자체 글로벌 생태계를 무한히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홍종호 미버스 대표는 ‘미버스 NFT 마켓플레이스는 자체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게임 이용자의 고유한 캐릭터와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거래 기능 이상으로 미버스 생태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큰 파급력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 더 공개될 엔터테인먼트 중심 MApp(MEVerse DApp)과 NFT 마켓플레이스와의 시너지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키워드

#보도자료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