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월드컵 승부예측 성공하면 3천 BUSD”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소미 기자
선소미 기자 2022년 11월28일 19:30
출처=바이낸스
출처=바이낸스

글로벌 암호화폐(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가 2022 카타르 월드컵과 관련해 승부 예측에 성공하면 6명이 3000BUSD를 획득할 수 있다고 알렸다. 

28일(현지시각) 바이낸스는 ‘바이낸스 기프트카드 미스터리 박스’ 프로모션 진행을 공지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바이낸스 풋볼 피버 2022 이벤트의 일환이다. 

이 이벤트는 바이낸스에서 ‘팬토큰’을 구매하면 월드컵 승부예측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게 골자다. 총 100만 달러 이상의 보상이 제공되며, 순위에 따라 실제 팀과 온오프 만남의 행사도 진행된다. 

바이낸스 기프트카드 미스터리 박스 프로모션은 현지시각으로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며, 보상 수령은 다음달 7일부터 13일 이내에 가능하다. 참가비는 1달러 상당인 1BUSD 토큰이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사용자 수는 총 6명이다. 사용자당 미스터리 박스 보상은 500BUSD 토큰이 된다. 프로모션 참가자가 다 모이지 않은 경우 이용자는 해당 참가비를 환불하고, 기프트카드 형식으로 쓸 수 있다. 

또 다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크립토닷컴은 이번 카타르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를 맡았다. 월드컵 기간 신규 및 기존 이용자에게 경기를 관전하거나 독점 상품을 획득할 기회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