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드, 블록체인 개발자 위한 코워킹스페이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모
박근모 2018년 6월27일 10:34
해시드 라운지 전경. 이미지 출처: 해시드


글로벌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터 ‘해시드(대표 김서준)’가 블록체인 기술을 중점 성장시키고 글로벌 블록체인 산업 발전의 모체가 될 코워킹스페이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해시드가 오픈한 ‘해시드 라운지(임시명)’는 블록체인 기술 창업자들을 위한 코워킹스페이스다.

해시드 라운지는 강남에 약 400평 규모로 블록체인 개발 프로젝트에 특화된 공간을 선보인다. 해시드와 액셀러레이팅 프로젝트 팀들이 사용하는 비즈니스 오피스 공간과 신규 블록체인 창업자를 위한 공유 오피스, 글로벌 프로젝트를 위한 컨퍼런스콜 회의장과 폰부스, 그리고 다양한 아이디어 교환과 상시 네트워킹이 가능한 라운지 공간으로 구성됐다.

해시드에 따르면 해시드 라운지는 향후 서울에서 개최되는 해시드의 여러 행사들과 글로벌 블록체인 개발팀, 그리고 벤처캐피탈, 크립토 펀드, 액셀러레이터들이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 하는 오프라인 플랫폼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서준 해시드 대표는 “해시드가 교류하는 많은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투자자들이 서울을 방문할 시에 블록체인 개발자들과의 효율적인 네트워킹을 지원하기 위한 공간으로써 해시드 라운지를 구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서울이 글로벌 블록체인 산업에서 혁신적인 공간으로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