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게티이미지뱅크

 

코인데스크코리아가 미국의 기술·언론 기업 피스컬노트(FiscalNote)와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의 블록체인·암호화폐 규제 동향을 소개하는 콘텐츠 '워싱턴브리핑 by Fintech Beat'를 이번 주부터 주1회 발행합니다.

피스컬노트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각종 정책 자료와 관련 기사를 종합적으로 분석한 자료를 제공하는 IT 서비스 기업으로, 산하 매체인 씨큐앤롤콜(CQ and Roll Call)이 엄선한 미국의 블록체인·암호화폐 관련 콘텐츠를 코인데스크코리아에 제공합니다.

핀테크 분야와 관련해, 피스컬노트는 지난 1월부터 뉴스레터 형태로 발행해온 'Fintech Beat'를 중심으로, 뉴스레터, 팟캐스트, 동영상, 포럼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생산해왔습니다.

"한국은 빠르게 성장하는 핀테크 영역에서 다이나믹하고 촘촘히 연결된 시장이다. 미국의 동향이 글로벌 차원에서 신속하고 중대한 영향을 끼치는 만큼, 씨큐앤롤콜이 제공하는 Fintech Beat의 균형과 깊이를 모두 갖춘 콘텐츠는 독자들에게 큰 가치를 줄 것이다." - 조시 레즈닉, 피스컬노트 최고콘텐츠책임자

블록체인·암호화폐 관련 규제와 관련해 가장 중요한 무대인 미국 워싱턴의 속사정을 독자들께 전하는 데 있어, 코인데스크코리아와 피스컬노트는 단연 최고의 정보를 보도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피스컬노트 파트너십은 전세계 규제 동향을 파악하는 데 핵심적인 도움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바랍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