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케일, 체인링크·파일코인 등 5종 신탁상품 출시
LINK, BAT, MANA, FILE, LP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vin Reynolds
Kevin Reynolds 2021년 3월18일 10:31
출처=그레이스케일
출처=그레이스케일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 기반 신탁 투자 상품을 운영하는 디지털자산 운용사 그레이스케일이 신규 신탁상품 5종을 내놨다고 17일 밝혔다.

그레이스케일의 신탁 투자 상품 출시 소식으로 인해 다섯종의 암호화폐 모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코인게코에 따르면 LPT 가격은 하루만에 100% 이상 뛰어올랐다. 

앞서 코인데스크US는 지난 1월말 그레이스케일이 새로운 신탁 상품 출시를 위한 서류를 당국에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그레이스케일은 에이브(AAVE)와 코스모스 아톰(ATOM), 폴카닷(DOT), 모네로(XMR), 카르다노 에이다(ADA) 등 토큰에 투자하는 신탁 상품 출시 계획도 당국에 보고한 상태다.

마이클 손넨셰인 그레이스케일 최고경영책임자는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언젠가 (신탁) 상품화 하기 위해 30, 40종의 암호화폐를 후보 명단에 올려 두고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클 손넨셰인 CEO는 이번에 신탁 상품을 출시하는 다섯 종의 암호화폐가 아직 주류 투자 자산은 아니지만, 그레이스케일의 신탁 상품은 "(투자 대상 자산의) 전성기보다 늘 조금씩 앞서서" 움직여 왔다고 말했다.

뉴욕에 기반을 둔 그레이스케일은 코인데스크US의 최대 주주인 디지털커런시그룹이 운영한다. 

영어 기사: 정인선 코인데스크코리아 번역, 편집

This story originally appeared on CoinDesk, the global leader in blockchain news and publisher of the Bitcoin Price Index. view BPI.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으로 보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