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브리핑] YG, 메타버스, 리플, 비트코인 채굴 ETF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하은
송하은 2022년 2월8일 17:35

JYP·하이브 이어 YG도..NFT·메타버스·게임 시장 진출한다

국내 3대 연예 기획사로 불리는 YG 엔터테인먼트가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와 손잡고 대체불가능토큰(NFT)·메타버스·게임 시장에 진출한다.

바이낸스는 “YG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NFT를 비롯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에서 협업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리플이 급등한 3가지 이유

(1)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2) SOLO(솔로제닉) 에어드롭

(3) FLR(스파크) 에어드롭

 

비트코인 채굴 ETF, 나스닥 상장된다

미국 자산운용사 발키리(Valkyrie)의 BTC(비트코인) 채굴기업 상장지수펀드(ETF)가 오는 9일(현지시간) 나스닥에 상장된다.

7일 코인데스크US 보도에 따르면, 발키리 측 대변인은 “발키리 비트코인 채굴기업 ETF가 9일 나스닥에 상장되며 운용 수수료는 0.75%”라고 밝혔다.

 

디지털리유어스, 한국 대표 웹툰 작가 7인 NFT 판매전 연다

코인데스크 코리아의 대체불가능토큰(NFT) 아트 프로젝트 디지털리유어스가 한국을 대표하는 웹툰 작가들과 함께 '일곱 명의 웹툰 작가' NFT 판매전을 12일 시작한다. 

이번 NFT 판매전은 그라운드X가 운영하는 디지털 예술품 거래소 클립드롭스의 디팩토리에서 열린다.


[크립토퀀트] "비트코인 손실·수익 비율 보니...4.6만달러까지 상승 가능"

12월10일부터 1월22일까지의 하락세로 비트코인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큰 손실을 입었다는 입었다.

이 근거는 비트코인 비율(빨간색 곡선)과 수익 상태인 비트코인 비율(초록색 곡선)을 보면 알 수 있다.

1월30일부터 손실 상태인 비트코인 비율과 수익 상태인 비트코인 비율 지표의 간격이 좁아졌는데, 이는 비트코인의 매도세가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