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버스, 이승기의 푸드 다큐멘터리 ‘휴먼테이블’ 제작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버스랩스
미버스랩스 2022년 3월29일 09:37

[이 콘텐츠는 보도자료이며, 코인데스크 코리아 기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출처=미버스랩스
출처=미버스랩스

미투온 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가 푸드다큐멘터리 ‘휴먼테이블’을 공식 후원한다. 미버스는 3월 25일 17시에 공개된 휴먼테이블 2화부터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휴먼테이블은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바베큐 연구소의 유용욱 소장이 선보이는 푸드 다큐멘터리로, 콘텐츠 크리에이티브팀인 휴먼메이드가 제작하였다. 이승기와 유용욱의 요리와 음악에 대한 철학과 견해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진지하게 담아내, 앞서 공개된 1화부터 전 세계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미버스는 최적의 블록체인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생태계 구성원들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블록체인 콘텐츠를 통해 블록체인만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게 목표다. 휴먼테이블 제작 지원을 시작으로 미디어·콘텐츠 분야의 사업을 다각화하고, 다양한 블록체인 유즈 케이스를 창출할 예정이다. 미버스는 2022년 미투온 그룹의 게임인 ‘포켓배틀스’, ‘솔리테르’, ‘리프트스위퍼’의 P2E/NFT 버전 게임과 미버스 탈중앙화거래소(DEX) 및 미버스 브릿지(Bridge)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를 통해 미버스 생태계를 글로벌하게 확장하고 블록체인 메타버스 플랫폼으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자 한다.

미버스의 홍종호 대표는 “미버스는 사용자에게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미버스의 인지도 향상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이번 후원사 참여는 미버스 엔터테인먼트 확장의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향후 미버스가 구축할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주목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