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출발' 앞둔 카르도, FIU에 임원 변경·사무실 이전 신고 완료
NH농협은행이 지분 투자한 가상자산 수탁(커스터디) 업체 '카르도(Cardo)'가 임원진 개편, 사무실 이전 등 새 출발 준비를 마쳤다고 5일 밝혔다.
게임 업계에 '돈 버는 게임(P2E)' 열풍이 불고 있지만 게임사 '1대장'이라 불리는 엔씨소프트(NC)는 P2E 모델에는 큰 관심을 보이지 않고 있다. 하지만 대체불가능토큰(NFT) 시장에는 진출할 의사를 밝혔다. 그러면서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대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라온화이트햇, 라온에스엔씨과 합친다...'디지털 통합 인증 기업' 도약
라온시큐어에 따르면, 라온화이트햇과 라온에스엔씨는 4일 양사 이사회를 통해 라온화이트햇의 라온에스엔씨 흡수 합병안을 결의했다.
코인판 ‘봉이 김선달’...APE 코인으로 13억원을 번 방법
최근 한 익명의 사용자가 타인의 대체불가능토큰(NFT)을 빌려 약 110만달러(약 13억3177만원)를 챙긴 코인판 '봉이 김선달' 같은 기발한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은 '보어드 에이프 요트 클럽(BAYC)' 개발사 유가랩스(Yuga Labs)가 3월17일 APE(에이프) 코인 에어드롭을 하면서 시작됐다.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미디어 코인데스크 코리아가 지금까지와 다른 새로운 형태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커뮤니티를 선보인다.
코인데스크 코리아의 SNS 디스코드 채널 '코코아'에서는 현장을 직접 취재 다니는 기자들이 직접 전달하는 기사와 해설 그리고 생생한 뒷이야기가 펼쳐진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