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브리핑] 1300억원 탈취당한 하모니 체인 브리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은지
조은지 2022년 6월24일 18:00

하모니 체인 브리지에서 1300억원 탈취당했다

하모니 블록체인의 크로스체인 브리지인 호라이즌에서 약 1억달러(약 1300억원) 규모의 자금이 탈취당했다.


클레이튼, 아시아 최초로 '오픈시'와 맞손

클레이튼 재단은 아시아 최초로 글로벌 최대 대체불가능토큰(NFT) 거래소 '오픈시(Opense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지난 23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NFT.NYC 2022'행사에서 발표했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플렉스, 출금 중단

23일(현지시간) 가상자산 파생상품 거래소 코인플렉스(Coinflex)는 ‘극단적인 시장 상황 및 거래상대방과 관련한 불확실성이 지속’된다는 이유로 플랫폼 내 모든 출금을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거래소 자체 발행한 가상자산 FLEX(플렉스)에 대한 모든 선물 및 현물 거래도 중단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바이낸스와 NFT 만든다

포르투갈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와 대체불가능토큰(NFT)을 출시한다.

 

솔라나랩스, 웹3 개발 키트 담은 스마트폰 '사가' 공개

솔라나 블록체인을 개발한 솔라나랩스가 웹3에 특화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공개했다. 이전에도 펀디엑스, 시린 등과 같은 가상자산 프로젝트 팀이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폰을 출시한 적이 있었지만, 웹3의 모바일 확산을 돕기 위한 스마트폰이 나온 것은 이례적이다.

 

[르포] 크립토 겨울 중심에서 P2E를 외치다

BTC(비트코인), ETH(이더리움) 가격이 연일 내림세를 이어가자 대체불가능토큰(NFT), ‘돈 버는 게임(P2E)’에 대한 관심도 줄어드는 모양새다. 이를 두고 ‘크립토 겨울’이 다시 왔다는 시장 의견이 지배적이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