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브리핑] 애플은 메타버스 발전의 걸림돌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하은
송하은 2022년 7월29일 19:00

"애플이 메타버스 발전을 막고있다"

애플이 메타버스의 발전을 가로막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벤처캐피탈(VC) 에필리온(Epyllion)의 매니징파트너로 ‘메타버스와 모든 혁명’(The Metaverse and How It Will Revolutionize Everything)의 저자 매슈 볼의 주장이다.

 

미 상원의원 "스테이블 코인 규제 위한 초당적 논의 진행"

팻 투미 미국 상원 은행위원회 소속 공화당 의원이 스테이블 코인과 관련한 초당적 법안을 만들기 위해 민주당 소속 의원들과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지금은 '경제 침체(Recession)' 시대

29일 소셜미디어에서는 '경제 침체(Recession)'과 관련된 키워드가 가장 많이 검색됐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지난 분기 미국 국내총생산(GDP) 증가율이 -0.9%로 집계됐다’며 ‘2개 분기 연속 마이너스 성장은 기술적으로 경기 침체로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사유재산법에 가상자산 항목 신설 제안

영국 법률위원회(the Law Commission)가 사유재산법에 가상자산 및 디지털자산을 분류하는 새로운 항목의 신설을 제안했다고 로이터통신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고팍스, 스테이블 코인 'USDC' 신규 상장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고팍스가 스테이블 코인 USDC(US달러코인)을 원화(KRW)마켓과 BTC(비트코인)마켓에 상장한다고 28일 밝혔다. USDC는 서클 인터넷 파이낸셜(서클)이 발행한 스테이블 코인으로 올해 2월 기준 기업가치 90억달러로 평가받고 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