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증권거래위, 바이비트 브로커리지 서비스 금지

브라질 증권거래위원회(CVM)이 해외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비트의 브로커리지(중개업) 서비스를 금지했다.

5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US는 코인데스크 브라질 보도를 인용해 CVM가 바이비트에게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앱), 소셜 네트워크 등 브라질 국민을 대상으로 직·간접적으로 제공하는 브로커리지 서비스를 모두 중단하라고 명령했다고 보도했다.

 

플라이빗, 자체 AML 위험평가 모델 '파라' 개발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가 자체 개발한 전사적 자금세탁방지(AML) 위험 평가 모델 '파라(FARA, FLYBIT Enterprise-Wide AML Risk Assessment)'를 구축했다고 6일 밝혔다.

파라는 내재 위험평가와 내부통제 수준을 단계별로 분류해 관리하는 체계다.

 

[트윗시황] 비트코인 단·장기 보유자 실현 가격 지표에 데드크로스 발생

2. 코인 분석가 바로버추얼: 비트코인 단기 보유자(3~6개월 기준) 실현 가격 지표와 장기 보유자(1~2년) 실현 가격 지표에 데드크로스가 발생했습니다. 과거 지표를 보면 두 지표에 데드크로스가 발생한 뒤 과매도 상태로 전환됐습니다.

 

다날, 브릭메이트와 디지털 콘텐츠 공동 개발

다날엔터테인먼트(이하 다날엔터)는 금호전기 IT 자회사 브릭메이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다날엔터는 통합 결제 기업 다날의 콘텐츠 비즈니스 계열사이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사용자의 표정을 인공지능(AI)로 인식해 감정에 맞는 큐레이션 기능이 탑재된 이모티콘을 창작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다날엔터는 사용자가 해당 이모티콘을 사용해 얼굴을 비추지 않고도 크리에이터 활동을 할 수 있는 C2E(Create-to-Earn)  모델을 구축할 예정이다. 다날엔터에 따르면, C2E 서비스 출시는 내년에 이뤄진다.

키워드

#저녁브리핑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저작권자 © 코인데스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