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에어아시아와 포인트 교환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은지
조은지 2022년 9월20일 15:30
왼쪽부터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 옹 와이 퐁 에어아시아 최고 로열티 책임자. 출처=밀크파트너스
왼쪽부터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 옹 와이 퐁 에어아시아 최고 로열티 책임자. 출처=밀크파트너스

밀크 운영사 밀크파트너스는 에어아시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에어아시아 슈퍼앱에서 서비스 이용 시 적립되는 에어아시아 포인트와 밀크파트너스의 가상자산 밀크 코인 간 교환 기능을 연내 출시할 계획이다. 더불어 양사는 이용자 공동 마케팅에도 나설 예정이다.

밀크파트너스에 따르면, 에어아시아 포인트는 플랫폼에서 다양한 서비스 이용 및 상품을 구매하는 데 활용된다. 앱 내 ‘에어아시아 교환(Airasia Xchange)' 서비스를 활용하면, 에어아시아와 제휴를 맺고 있는 글로벌 기업들이 제공하는 포인트를 에어아시아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항공권 예매와 호텔 예약뿐만 아니라 택배, 음식배달 등과 같은 비 여행상품 결제 시에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게 밀크 측의 설명이다.

옹 와이 퐁 에어아시아 최고 로열티 책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어아시아 슈퍼앱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양사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포인트 경험과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점으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도전하겠다”고 전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