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보상코인 아몬드, 오케이엑스 코리아 상장하며 원화마켓 진출

2019년 9월 25일

본 기사는 코인데스크코리아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업계소식 등록하기 >

광고보상코인 아몬드, 오케이엑스 코리아 상장하며 원화마켓 진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사용자 중심의 공정한 광고생태계를 만들고 있는 서비스 플랫폼 아몬드(AmonD)가 25일 글로벌 대표 디지털 자산 거래소 오케이엑스 코리아(OKEx Korea) 거래소에 광고보상코인 아몬드를 상장하며 처음으로 원화마켓에 진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몬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애드오에스(Ad-OS,  대표 정주형) 주식회사는 지난 8월 광고보상 포인트를 모으고 쓸 수 있으면서 암호화폐와도 연동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전자지갑 아몬드 어플과, 최대보상 잠금화면 어플 아몬드락을 출시하며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아몬드 어플에서는 다양한 연동 어플을 통해 광고보상으로 모은 포인트를 모바일 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몬드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아몬드코인은 전화번호만으로 입출금이 가능하다. 

일반 대중들이 누구나 암호화폐 코인을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든 아몬드는 이번 오케이엑스 코리아에서의 원화상장을 통해 아몬드 코인 거래를 더욱 활성화할 것으로 투자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전세계 거래량 1위를 자랑하는 오케이엑스(OKEx) 거래소는 안전하고 규모량 있는 거래의 혜택을 한국인들이 쉽게 누릴 수 있도록 지난 6월 국내에 오케이엑스 코리아를 개장했다. 개장 이후 신뢰도 있고 발전가능성 있는 프로젝트들의 코인을 상장하며 국내 코인시장에서 빠르게 영향력을 확산하고 있다. 

아몬드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정주형 대표는 “지난 7월 씨피닥스 거래소, 8월 비트마트 거래소에 이어 글로벌 거래량 1위 거래소에 코인을 상장한 성과도 의미있지만, 무엇보다 원화거래를 기다렸던 코인 투자자 분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실제 앱서비스도 세상에 출시되어 아몬드의 가치를 증명하며 성장하는만큼 계획대로 발전하는 프로젝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아몬드는 첫 원화마켓 상장을 기념하며 총 1,700만원 상당의 거래/순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케이엑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monD, OKEx Korea 상장 거래이벤트